FAQ | 휘슬러코리아
공식스토어
매장안내
로그인
Made For What Matters
70 Years of Pressure Cooking
The right pan for every task
Vitavit® Premium
Solaryme® S
Idar® S
Original-Profi Collection®
Adamant®
제품소개
전체
압력솥
냄비
팬
쿡탑
키친 액세서리
테이블웨어
블렌더
매거진
서비스 안내
제품보관 및 손질법
1:1문의
FAQ
휘슬러코리아
회사소개
휘슬러클럽
사회공헌
매장안내
FAQ
FAQ 카테고리
전체
열린 분류
AS관련
제품관련
기업관련
사이트관련
Total 3건
Q.
[AS관련]
제품 A/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?
휘슬러는 본사의 철저한 관리와 함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, 제품의 구입처에서도 빠르게 A/S 문의가 가능합니다. 제품 및 A/S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휘슬러 공식 A/S 센터 : 080-400-4100
휘슬러 제품의 구입처는 홈페이지 하단의
매장안내
부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휘슬러 제품의 A/S는 휘슬러 매장과 공식 A/S 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.
Q.
[AS관련]
무상 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?
휘슬러코리아는 소비자권익보호를 위하여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서비스의 유/무상을 분류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Q.
[AS관련]
유상 서비스의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서비스 요금은 해당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정확히 검품 후 A/S 및 교체가 필요한 부품의 가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검색
검색대상
제목
내용
제목+내용
검색어
필수
검색
닫기
Made for What Matters
제품 소개
매거진
서비스 안내
휘슬러 코리아
이용약관
개인정보처리방침
사업자등록번호 : 220-81-52076
상호명 : 휘슬러코리아(주) | 대표 : 이경우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7, EK타워 13층
본사문의 : 02-3453-4100 | 제품문의 : 080-400-4100
이메일 : FisslerKorea@fissler.com
개인정보책임관리자 : 이진욱 / 02-3453-4100 /
privacy_kr@fissler.com
Copyright © 2024 휘슬러코리아(주). All rights resereved.